티브이포스트

Home >티브이포스트
전체 채널 보기

티브이포스트 skyTV의 다양한 방송소식들입니다.



[연상은의 야구열정] 연아나의 일본 야후돔 탐방기 1탄

승인 2015-07-27 콘텐츠 마케터 J군 기자 | help@skylifetv.co.kr

조회수 43235
0
0

안녕하세요, 자타칭(?) 야구여친 skySports 연상은입니다. 지난 주중 3연전 때 모처럼 휴가를 내서 일본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야구장을 가려고 일본에 온 것은 아니지만! 운이 좋아서 야후돔에 가게 됐습니다. 도움주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일본 여행 첫날부터 비가 오더니 오늘도 아침부터 비가 내렸습니다. 돔구장이라 비가 와도 마음은 편하더군요. 지하철 역부터 후쿠오카 야후돔까지 걸어갔는데, 한산한 마을이었어요. 고즈넉한 느낌!

 


(▲지하철 역에서 후쿠오카 야후돔까진 도보로 약 2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한다.)

 

전 못가봤지만 근처에 후쿠오카타워와 엄청 큰 아울렛이 있다고 하네요. 바로 옆에 모모치해변이 있어서 가는 길에 바다내음이 가득 ^^ 점점 야후돔이 가까워져요~ 가는 길에 호크스 타운 몰이 있어요.

 


(▲없는 거 빼곤 다 있다는 후쿠오카의 명소, 호크스 타운 몰!)

 

먹을거리도 있고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기념품샵도 있습니다. 얼마나 귀여운 아이템들이 있는지 살펴봤어요!

 


(▲귀엽죠? 사고싶었으나 짐이 많은 관계로 ㅠㅠ)

 

우리나라는 주로 막대풍선을 이용해 응원을 하지만 여긴 응원막대(?) 이거 뭐라고 하죠 ㅋㅋ 아무튼 여기저기 노랑 아이템들이 가득가득

 


 


(*편집자 주: 저 응원도구의 정확한 명칭을 아시는 분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물론 따로 선물을 드리거나 하진 않습니다.)

 

자 이제 정말 다왔어요. 멀리서 보는데도 웅장함이! 셀카도 찍었는데,부끄러워서(?) 예쁘게 못찍었어요...

 


 

표를 받고 이대호 선수와 사진 촬영! 제가 일을시작하기 전에 일본으로 가셨기 때문에 저도 처음 만나봤어요! 신기했는데 익숙한 느낌은 뭐죠?ㅎㅎㅎ

 


(*편집자 주: 키 167cm의 연상은 아나운서도 꼬꼬마로 만들어 버리는 빅보이 이대호 선수의 위엄!)

 

좀 더 많은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지만, 분량 조절 실패로 이번엔 여기까지만~ 나머지 이야기는 2탄에서 들려드릴테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편집자 주: 휴가지에서도 이렇게 원고를 작성해서 보내준 연상은 아나운서의 열정에 감탄을 보낸다.)


[글=skySports 연상은 아나운서]

[정리=skySports 콘텐츠 마케터 J군]

 



맨위로